2015년 6월 19일 금요일

혼자 떠난 여행 그 결말..

제목 : [영/단] 혼자 떠난 비행기 여행

♣♣♣♣♣♣♣♣♣♣♣ 시작 ♣♣♣♣♣♣♣♣♣♣♣

 
나의 할아버지의 가족이 사는 미국을 향해서 대서양을 건너 멀리 날아가는 것은 나의 부모없이
혼자가는 첫 번째 비행이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좋아하게될 것이라고 생각을 했다.
엄마와 아빠는 나에게 이코노믹 클래스 티켓을 사주었고, 개찰구앞에서 우리는 이별의 포옹을 하
고 있었다.
항공사 승무원이 나의 엄마에게 자신이 나를 지켜보겠다며 안심을 시켜주었고, 그래서 나는 가족
과 헤어져서 커다란 점보
제트기에 탑승을 하였다.
 
비행기가 떠오른 후 그 친절한 승무원이 나에게 퍼스트 클래스 지역으로 가고싶냐며 물어왔다.
그곳에서 나는 닌텐도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기에 나는 그러고싶다고 대답을 했다.
그래서 그 승무원은 나를 위층에 있는 퍼스트 클래스 지역으로 데리고 올라갔는데 그곳은 한가
했으며 좌석 몇개에 사람이 앉자있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그곳 좌석은 매우 컸으며 티비가 설치되어 있었기에 나는 닌텐도를 할 수 있었다.
그렇게 몇시간을 게임에 빠져있는 후 오줌이 마려워진 나는 화장실로 걸어갔다.

나의 엄마는 나에게 이런 보기싫은 드레스를 입혀주었기에 나는 드레스를 걷어 올리고는 하얀
면팬티를 내렸다.
그러나 그순간 화장실의 문이 열리더니 낯선 남자가 안으로 들어오는 것이 아닌가...
나는 여전히 팬티는 발목까지 내려놓고 드레스를 걷어올린 체로 서있었는데 그가 등뒤의 문을
닫게되자 나의 입이 멍하게 벌어졌다.
 
"너같이 어린 계집도 퍼스트 클래스를 좋아하는군."
 
나는 겁이 덜컥들었으며 여전히 반쯤은 알몸이라는 것을 깨닫고는 팬티를 올리려고 하였다.
 
"그냥 놔두는 것이 좋을거야, 더 이상 그럴 필요가 없어. 너는 퍼스트 클래스에 들어왔지만 티켓
을 이코노미 클래스를 샀지, 안그래?"
 
나는 말을 더듬거렸다.
 
"스튜어디스......그녀가 좋다고 그랬어요..."
 
그는 자신의 바지를 열더니 커다란 자지를 꺼내면서 말했다.
 
"너만 좋다면 너에게 특별히 퍼스트 클래스에 머물 수 있는 기회를 주고싶다."
 
이제 나는 정말로 두려워졌는데 그는 나에게 가까이 다가서더니 나를 변기위에 앉도록 만들었다.
 
"몇살이냐, 계집애야?"
 
"나는... 13살이에요."
 
더듬거리며 내가 대답을 하자 그는 손을 나의 머리위에 올려 놓더니 단단하고 커다란 자신의 자
지를 나의 얼굴전체에 비벼대기 시작했다.
나는 울기 시작했지만 그는 나의 흐르는 눈물에게도 자신의 자지를 비벼대는 것이었다.
 
"울음을 그치는 것이 좋을 거야, 안그러면 비행기 기장에게 네가 지불하지도 않은 퍼스트 클래스
로 들어왔다고 말할테다."
 
나는 그것이 두려웠기에 울음을 그치며 고개를 끄덕거렸고, 그는 나의 입가에 자신의 자지를 갖
다대더니 말했다.
 
"입을 열어, 계집애야."
 
할 수 없이 내가 천천히 입을 열자 그는 즉시 나의 입속으로 자지를 밀어 넣더니 거칠게 나의
입속을 들랑거리기 시작했다.
그의 귀두끝이 나의 목구멍에 닿는 것을 나는 느낄 수 있었다.
잠시 후 그는 이제 두손으로 나의 머리를 움켜쥐고는 나의 입속에 자신의 자지를 출납하기 시작
했다.
그의 단단한 자지가 나의 혀위로 들랑거리며 껄덕거리는 것을 나는 느낄 수 있었다.

나는 그가 그러는 동안 눈물을 계속해서 흘렸고, 그는 나를 작은 갈보이며 더러운 물건이라고 불
러댔다.
그렇게 5분 정도 나의 입에 박아댄 후에 그는 이번에 나의 머리카락을 움켜쥐더니 거칠게 나를
잡아당기는 것이었다.
그래서 그의 자지가 나의 목구멍속으로 깊게 들어가게 되었고, 나는 숨이 막혀 켁켁거리게 되었
다.

나의 입술은 나의 목구멍을 열고 있는 그의 자지 때문에 그의 자지를 빡빡하게 조이고 있었다.
그것이 그를 날뛰게 만들었는지 그는 나의 머리를 잠시동안 마구 앞뒤로 흔들어댔고, 나의 입이
그의 음모에 닿을 정도로 그의 자지가 나의 목구멍 깊숙한 곳까지 들어왔다.
 
그는 이제 신음을 하기 시작했고, 마침내 그의 자지가 나의 목구멍 깊숙한 곳에 들어찼는데 나는
갑자기 그가 사정을 하기 시작한 것을 느꼈다.
그의 뜨거운 정액이 발사되어 나의 목구멍을 타고 넘어오는 것이었다.
 
"그걸 삼켜야되, 암캐!"
 
그가 나의 머리카락을 당기며 나에게 소리를 질렀고, 그러므로써 여전히 그의 자지가 나의 목구
멍속에 박혀있는 상황으로 나를 묶어두었다.
나는 그의 정액 모두를 삼켜려고 노력을 하였다.

나는 예전에 그것을 맛본 적이 결코 없었다.
그의 정액는 거의 나의 목구멍으로 넘어갔지만 일부는 나의 입밖으로 흘러나오더니 턱아래로 흘
러내렸다.
사정을 끝마친 후에도 그는 자신의 자지가 줄어들 때까지 나의 입속에 자지를 넣어둔 체로 머물
러있었다.
 
"넌 아주 잘 빠는 계집이다."
 
마침내 그가 나의 입에서 자지를 꺼내며 나에게 말했다.
그는 자신의 줄어든 자지에 묻은 정액을 나에게 빨도록하여 깨끗하게 만들더니 나의 팬티를 집
어 자신의 주머니에 넣는 것이었다.
 
"더 이상 팬티가 필요없을거야."
 
그는 악마같은 미소를 지으며 나를 화장실에 남겨둔 체 떠나갔다.
나는 그와의 흔적을 지우며 깨끗하게 닦은 후에 화장실에서 나왔다.

내가 나의 좌석에 앉잤을 때 나에게 자신의 자지를 빨도록 만들었던 남자가 다른 남자와 함께
대화를 나누며 그의 자리로 돌아오고 있는 것을 보게 되었다.
나는 조용히 나의 좌석 아래로 몸을 낮추며 숨어들었고, 피곤해서인지 마침내 나는 잠이 들려고
했다.
 
잠시 후 스튜어디스가 와서 퍼스트 클래스의 전등을 꺼는데 그 이유는 대부분의 퍼스트 클래스
승객들이 자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녀는 나에게와서 괜찮냐고 물었는데 나는 그렇다고 고개를 끄덕여주었다.
그녀는 나에게 담요를 가져다 덮어주었고, 나는 그것을 덮은 체 나의 입안에 있는 남자의 정액의
자취를 맛보며 다시 그러한 일이
일어나게될지도 모른다는 걱정을 하며 잠에 빠져들었다.
 
내가 잠이든지 30여분 정도 지난 후 갑자기 나의 비어있는 옆좌석에 다른 남자가 와서 앉잤다.
그리고 그의 손이 나의 담요 아래로 내려와서 나의 스커트속에서 다리를 더듬어 올라왔다.
그것은 나를 빨리 일어나게 만들었고, 내가 큰 눈을 하며 그를 보았는데 그는 이전에 강제로 자
신의 자지를 나에게 빨도록한 바로 그 남자였다.
 
그는 40대의 남자로 머리는 반쯤 벗겨진 남자였다.
그는 나를 보며 미소를 지었고, 그의 손은 여전히 위로 올라오더니 마침내 나의 사타구니에 머물
게되었다.
팬티는 그에게 빼았겼기에 나의 스커트속은 알몸이었다.
그가 나의 보지를 만지면서 말했다.
 
"너는 나쁜 소녀구나, 팬티도 입지 않았네."
 
그순간 스튜어디스가 중앙의 통로로 다가오는 것이 눈에 띄자 그는 담요밑에서 재빨리 자신의
손을 거두어갔다.
그는 스튜어디스에게 내가 나쁜 꿈을 꾸었다고 말하며 그래서 자기가 나를 돌보는 중이라고 둘
러대는 것이었다.
그 스튜어디스는 나에게 괜찮냐고 묻더니 그 남자에게 나를 조금 봐달라고 부탁을 하는 것이었
다.
물론 그는 미소를 지으며 승낙을 했다.
 
그녀가 사라지자 그의 손이 다시 나의 다리 사이로 다가왔다.
그는 나의 귀가에 입을 대고는 속삭였다.
 
"내가 원하는데로 하는 것이 좋을거야, 안그러면 너에 대한 나쁜 일을 그녀에게 말할테다. 잘들
어, 난 너를 줄곳 지켜볼테니까."
 
그의 손이 나의 거의 털없고 통통한 보지입술로 미끄러져 들어오더니 그곳을 비벼대기 시작했고,
나는 그의 손가락이 나의
맨들맨들한 보지입술위에서 상하로 움직이는 것과 음핵을 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그가 나의 옆자리로 다가와서 앉더니 붉게 상기된 나의 얼굴을 쳐다보며 미소를 짓자 나는 그것
에 성적인 자극을 받게되었다.

곧이어 그는 손가락을 나의 빡빡한 보지속으로 집어 넣기 시작했고, 나는 그의 손가락이 나의 단
단해진 보지입술속으로 들랑거리는 것을 느꼈다.
그의 손가락이 더욱 더 나의 몸속 깊은 곳으로 들어오게되자 나는 아랫입술을 깨물게 되었다.

나는 이러한 일을 예전에 스스로 몇번해 보았지만 나의 질을 열고 들어오기에는 그의 손가락이
아주 크고, 너무 빨랐기 때문에 그것은 좋은 느낌이 아니였다.
그의 손가락은 나의 것보다 아주 많이 크고 굵었다.

내가 아파하는 것을 보고 그는 미소를 지었다.
나의 처녀막에 그의 손끝이 닿자 그가 행위를 멈추었는데 다시 그것을 향해서 조금 더 손가락을
밀어 넣으며 얼굴에 미소를 더욱 짖게 그렸다.
 
나는 헐떡였다.
 
"아으............."
 
"이 어린 계집이 처녀로세."
 
그는 추잡한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그러나 이젠 더 이상...."
 
그는 나의 처녀막을 향해서 손가락을 강하게 밀어왔다.
 
그의 커다란 손가락이 나의 질 깊숙한 곳으로 미끄러져 들어오더니 결국 나의 처녀막을 뚫어 버
리자 나는 소리를 질렀다.
 
"아야............"
 
그가 이제 나의 질속에 거칠게 손가락을 들랑거리며 쑤셔대자 나는 금방 울기 시작했다.
그것은 많이 아픈 것이었는데 그는 미소를 지으며 나를 보고 있었다.
 
몇분이 지나자 그는 나의 손을 잡아 이미 지퍼를 내려 팬티밖으로 솟아나와있는 자신의 자지를
붙들게 만들었다.
 
"나의 자지를 만져줘, 그것은 너의 작은 섹스장난감이야."
 
여전히 그의 손가락은 나의 빡빡한 처녀보지속을 들랑거리고 있었고, 나는 그의 자지를 움켜지게
되었다.
곧이어 그의 자지를 나의 손으로 상하로 스트로킹을 하기 시작했다.
그의 자지는 단단하고 뜨거웠다.
그의 자지를 감싸고 있는 나의 손바닥을 통해서 그의 심장이 고동치는 것을 나는 느낄 수 있었
다.
 
그는 좌석 뒷편을 쳐다보았는데 멀리 떨어진 곳에서 그에게 속은 스튜어디스가 잠들어 있었다.
그러자 그는 나의 히프를 잡아 자신의 무릎위로 나를 올려놓았다.
 
그가 나의 드레스를 걷어올리자 나의 다리 사이로 그의 커다란 자지가 솟아올랐고, 그는 자신의
자지를 손으로 잡더니 나의
맨들맨들한 보지입술에 그것을 비벼대는 것이었다.
그것은 나의 여전히 불타고 있는 보지로부터 그의 자지에서 나오는 열기를 느낄 수 있었다.

그가 나를 조금 들어올리게되자 그의 심홍색의 귀두가 나의 보지입술 사이에 놓이게 되었다.
그는 천천히 나를 아래로 가라앉혔고, 그의 자지가 나의 빡빡한 보지속으로 들어오는 것을 나는
느낄 수 있었다.
나의 빡빡한 보지를 처음으로 열기시작한 그의 귀두는 나를 아프게 만들었고, 그의 커다란 자지
가 나의 몸안으로 조금씩 계속해서
들어올 때에는 나는 비명을 지르려는 것을 참기위해서 입술을 깨물어야 했다.
곧이어 나의 빡빡한 보지가 자신의 자지를 조이며 쥐어짜게되자 그는 신음소리를 내었다.
 
나는 마침내 그의 자지를 나의 몸안으로 받아드렸다.
그것은 아픈 것이었고, 그가 나의 몸속에 그것을 조금씩 찔러대는 것을 나는 느꼈다.
그의 자지가 나의 몸속으로 반쯤 들어왔을 때 그의 양손은 나의 엉덩이를 받쳐들고 있었는데 그
가 갑자기 나를 힘껏 아래로
내리눌렀고, 그래서 그의 자지 전부가 나의 몸속을 뚫고 들어왔다.
 
"푹!"
 
나는 흐느꼈다.
 
"아흐........"
 
나의 엉덩이가 그의 무릎에 닿게되었고, 그의 자지는 전부 나의 몸안으로 들어온 것이다.
그는 자신의 강철같이 단단한 자지로 나의 보지속을 채운 체 움직일 수 없었고, 다만 그의 자지
가 나의 빡빡한 보지를 늘려놓기
시작했다.
 
나의 보지는 아파서 따끔거렸고, 그의 자지끝이 나의 자궁을 향해서 조금씩 깊게 다가오는 것을
나는 느꼈다.
그는 움직이지는 않았고, 다만 자신의 자지를 감싸고 조여오고 있는 나의 빡빡한 질벽의 움직이
는 맥박을 즐길 뿐이었다.
거의 5분 동안 그는 자신의 자지를 감싸고 있는 나의 보지가 충분히 이완되기를 기다렸다.
그리고 나에게 요구했다.
 
"엉덩이를 살살 움직여봐, 계집애야. 상하로...."
 
그의 요구대로 나는 그의 자지위에서 천천히 상하로 나의 엉덩이끝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그러자 다시 나의 보지가 아파왔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자지를 감싸고 있는 나의 보지가 조여대는 압력으로 헐떡거렸다.

그는 나의 히프를 움켜쥐더니 속도를 높여가며 상하로 쑤셔대기 시작했다.
이제 그는 빠르게 나의 몸속에 들랑거리기 시작했고, 나는 신음을 하기 시작했다.
그는 나의 보지입술이 벌어져 자신의 귀두가 보일 정도로 나를 들어올렸다가는 다시 나를 세차
게 아래로 찍어내려 자신의 자지가
푹푹 나의 보지속에 꼽히게 만들었다.
 
몇분동안 그가 그렇게 나에게 박아대고 있는 동안에 나는 눈물을 계속해서 흘리고 있었다.
그는 정말로 거칠고 깊게 나에게 박아댔기에 나의 보지는 너무나 아팠고, 그의 커다란 자지에 의
해서 팽창하며 불타는 것처럼
확끈거렸다.
곧이어 그가 마침내 마지막으로 힘차게 한번 찔러대더니 빡빡한 나의 보지속에 사정을 하기시작
했는데 그의 뜨거운 정액은 나의
몸속을 가득 채울 것처럼 쏟아져 나왔다.
 
잠시 후 그가 자신의 정액을 나의 몸속에 채우고는 자기 가슴에 나를 안고 있을 때 나의 젖은
보지속에서 그의 자지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것을 느꼈다.
그는 나의 작은 젖가슴을 잠시동안 만지작거리더니 곧이어 나를 들어올려 나의 좌석에 앉혀주고
는 아무말없이 떠나갔다.
 
남은 비행여행동안에 나는 나의 좌석에 앉자 울고 있었다.
마침내 비행기가 공항에 착륙을 하게되자 스튜어디스가 나에게 걸어와서는 출구로 안내하였다.
그녀는 나에게 멋진 비행이었냐고 물어왔기에 나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녀는 나에게 미소를 지으며 세관을 통과한다면 내가 나의 할아버지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
해주었다.

내가 세관으로 걸어가자 그곳에 앉자있던 세관원이 나에게 모든 것을 내놓으라고 했는데 나는
아무것도 없다고 했다.
그러자 그는 내가 매고 있던 배냥을 볼 수 있겠느냐고 뭇길래 그렇게 하라고했다.
그는 책상위에 나의 배냥을 올려놓고 그안을 검사하더니 곧 여사무원을 호출하였다.
곧이어 그에게 설명을 들은 그 여사무원은 사무실로가서 나의 가방을 정밀검사를 해야하니 같이
가자고 하기에 나는 조금
당황하였다.
나는 뭐라고 말할 수가 없었기에 그녀를 따라 사무실로 들어갔다.

그녀는 내가 사무실로 들어가자 문을 닫더니 나에게 증명서를 요구하였고, 나는 그녀에게 그것을
보여주었다.
곧 그녀는 내가 왜 미국에 왔는지를 물었고, 나는 할아버지댁을 방문하려고 왔다고 대답했다.
그녀는 고개를 끄덕이더니 나에게 약간의 신체검사가 필요하니 나의 옷을 벗으라고 했다.
이순간 나는 내가 팬티를 입지 않고 있었다는 것을 기억해내고서는 얼굴이 홍당무가 되었다.

그녀는 다시 나에게 옷을 벗으라고 했는데 수줍은 나는 변명을 할 만한 이유가 없었기에 고개를
끄덕거리며 나의 옷을 벗었다.
양말과 신발을 제외하고는 나는 이제 완전히 알몸이 되었다.
그녀는 내가 팬티를 안입은 것을 보고 놀라더니 왜 팬티를 입지 않았냐고 나에게 물었는데 나는
아무말도 못하고 고개를 숙여
아래를 쳐다보고 있었다.
그녀가 가까이 다가서더니 나를 보고 미소를 지더니 곧 사무실 밖으로 나갔다.

잠시 후 그녀가 돌아왔지만 혼자가 아니였다.
두명의 남자가 바로 그녀의 뒤를 따라오더니 모두 사무실안으로 들어왔고, 그녀가 문을 닫았다.
그 여사무원이 나를 검사하기위해서 가까이 다가서며 두 사내에게 말했다.

"이 소녀를 봐, 팬티를 안입었어."

나는 더욱 얼굴을 붉히며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몰랐다.
그녀는 더욱 가까이 다가서더니 나의 사타구니를 쳐다보았다.

"이것 좀 봐...."

그녀가 손가락으로 나의 사타구니을 더듬자 나의 보지에서 정액이 나오더니 아래로 흘러내리는
것이었다.
그녀는 곧 자신의 손가락을 입으로 가져가더니 그것을 빨아보더니 말했다.

"이것은 정액이야, 이 어린 소녀가 몇시간 전에 누군가와 성교를 했어."

그 두남자가 웃더니 그중의 하나가 말했다.

"그녀가 조금 더 하고싶어 할꺼같아."

곧 그 두남자는 여자들만큼 빠르게 옷을 벗어던졌고, 여사무원은 수갑을 가져오더니 나의 팔을
뒤로 꺾어 수갑을 채우는 것이었다.

"자, 이제 그녀는 준비가 되었어."

그러더니 그녀는 나의 상체를 책상위에 엎드리게 하고는 나의 몸을 붙들었고, 한 사내가 나의 뒤
로 다가와서는 나의 엉덩이에
자신의 자지를 문지르는 것이었다.
그리고 다른 사내가 나의 앞으로 다가서는 것을 보고 나는 소리를 지르기 시작했다.
내 앞의 사내가 그의 자지를 나의 입속에 넣음과 동시에 뒤에 있던 사내가 나의 작은 똥구멍에
그의 거대한 자지를 찔러왔다.

그래서 나는 그의 자지를 입에 문 체로 울기 시작했고, 그들 둘은 나의 몸속에 그들의 자지를 넣
어 움직이기 시작했다.
나의 뒤에 있는 사내가 거칠게 나의 똥구멍에 박아댐으로써 나는 나의 엉덩이가 불타는 것처럼
확끈거리는 것을 느꼈다.
뒤에있는 그가 나의 엉덩이에 자지를 박아대며 밀어댈 때마다 나의 입속에 있는 자지가 나의 목
구멍으로 넘어오기 시작했는데 내
앞의 그는 나의 머리를 붙잡았기에 그의 자지가 나의 목구멍 깊숙히 들어오게되어 나의 목을 매
게 만들었다.

남자처럼 흥분하여 자신의 보지를 마구 비벼대는 여사무원이 나를 책상위에 누르고 있는 상태에
서 앞뒤의 두 남자가 나에게
박아댐으로써 나는 숨을 쉴 수가 없었다.

나의 입속에 박아대던 사내가 마침내 나의 목구멍속에 정액을 방출하기 시작하여 나는 거의 토
할 지경이 되어 버렸다.
사정을 끝낸 그는 자신의 자지를 내 입에서 뽑아내더니 깨끗하게 하라고 요구해 왔고, 나는 그의
자지를 빨아서 깨끗하게
만들어주게 되었는데 그 와중에 나의 입가로 흘러나오는 그의 정액을 여사무원이 핥아먹는 것이
었다.

나의 입안에 있는 자지의 마지막 한방울의 정액을 내가 빨아대는 동안 나의 엉덩이에 박아대던
그 사내는 더욱 더 거칠게 박아대어
나를 미치게 만들어갔다.
곧 그는 사정을 하기 시작했는데 그는 나의 등위에 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사정 도중에 그도 역시 나의 입으로 자신의 자지를 가져와서는 깨끗하게 빨라고 했기에
나의 입은 다시 그의 정액으로
가득차게 되었는데 그의 자지에서 나의 똥냄새가 나는 것이었다.
그의 정액이 나의 입에서 넘쳐 흘렀는데 그 맛은 나에게 혐오감을 느끼게 만들었지만 그는 자신
을 위해서 그것을 모두 깨끗하게
빨아먹게 만들었다.

이제 모든 것이 끝났다.
곧 그들은 그곳을 떠났는데 그들은 만일 내가 누군가에게 이 일을 말한다면 나는 오랫동안 감옥
살이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잠시 후 나는 나를 기다리는 할아버지와 할머니를 만나기위해서 바깥으로 나갈 수 있었다.
이것이 어린 내가 처음으로 혼자 떠나는 여행에서 겪는 일이었다.


♣♣♣♣♣♣♣♣♣♣♣ 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